💘맛잘알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간 맛집 💘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각들을 나누는 소생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뇨끼 파스타 분위기 맛집 "세이모키친(SAMo kitchen)"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세이모키친은 제주 현지인들에게는 이미 너무 잘 알려진 양식 맛집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나 조명, 음식 비주얼, 맛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완벽한 데이트 코스였어요. 최근에 확장 이전을 했는데, 이전에는 예약 없이 방문 불가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식당이랍니다. 특히 구운 닭다리살과 트러플 오일, 크림 뇨끼의 조합이 비주얼적으로도, 맛적으로도 정말 좋아서 또 방문하고 싶더라구요. 정말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
*100%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모두를 대표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위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41번길 3 국제부동산 옆
시간 :
- 매일 11:30 ~ 21:30 (화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 라스트 오더 : 20:50
전화번호 : 0507-1433-5447
공영주차장 주차 가능
식당 내외부
세이모 키친은 주황빛 조명을 잘 이용해서 따듯하고 세련된 외관이었어요. 국제부동산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다른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답니다.
식당 내부에는 8테이블 정도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와인병이나 포스터, 그림 등. 느낌 있는 인테리어들이 많이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주방 쪽 사진을 찍으니 주방장님이 브이 해주셨어요 ㅋㅋㅋ 귀여우시더라구요!!
메뉴
세이모 키친의 메뉴입니다!
주문은 각 좌석에 구비된 태블릿을 이용해 주문해요. 앞치마나 피클 같은 것도 키오스크로 요청할 수 있었어요.
음식
제가 이번에 세이모키친에서 선택한 메뉴는 '구운 닭다리살과 트러플 크림뇨끼'와 '세이모 시그니처 오일파스타'입니다!
구운 닭다리살과 트러플 크림뇨끼 - 20.0
세이모 시그니처 오일파스타 - 18.0
구운 닭다리살과 트러플 크림뇨끼는 말 그대로 구운 닭다리살 + 트러플 오일 + 크림 뇨끼의 조합이었어요. 그런데 이 세 가지의 조합이 따로 노는 게 아니고, 정~~ 말 하나로 잘 어우러졌어요. 뇨끼 자체도 쫀득하면서 감자의 풍미가 잘 느껴지고, 어우러진 크림소스와 듬뿍 뿌려진 트러플 오일의 조합이 그 풍미를 더 살려주었어요. 구운 닭다리살은 살짝 매콤해서 뇨끼 + 닭고기 + 크림을 같이 먹었을 때 밸런스를 참 잘 잡아줘서 완성도 있는 메뉴였어요.
세이모 시그니처 오일파스타는 문어 구이가 올라간 오일 파스타예요. 비주얼 좋지 않나요?
검은색 면과 다양한 색감의 재료들이 어우러져서 시각적으로 먼저 즐거운 플레이트였어요. 특히 맵기를 "안 맵게", "조금 맵게", "맵게" 조절할 수 있어요. 까르보 불닭이 한계인 저도 "맵게" 선택했는데 약간 매콤한 정도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페퍼론치노나 고추의 매움이 아니고 약간의 기분 좋은 알싸한 맵기와 향이었어요. 문어도 부드럽게 잘 구워져서 파스타랑 잘 어울렸습니다.
추가로, 네이버 예약 쿠폰으로 "화이트 와인 한 잔"을 받았습니다.
사실 예약을 안 하고 갔는데 쿠폰 사용 가능하냐고 말씀드리니,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정말 감동했답니다 ㅠㅠ.
저는 사실 와알못이라 와인의 맛과 음식의 조합이 어떻다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음식을 먹고 와인 한 모금하면 입안이 싹 씻겨나가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사장님의 친절에 정말 감동하면서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미디어나 SNS상의 제주 맛집을 이곳저곳 가보았지만 아쉬울 때가 종종 있었는데, 세이모키친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맛집이었어요.
서귀포시에 뇨끼와 파스타 등 양식 맛집, 또 분위기 맛집인 "세이모 키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맛집이고, 실제로도 정말 맛있어서 더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디어나 SNS에서 핫한 제주 맛집은 인스타용이거나 너무 과장되는 부분이 많아서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세이모 키친은 그런 걱정 전~혀 없이 아주 만족했고, 워낙 음식 비주얼과 매장 분위기가 좋아서 SNS 용으로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서귀포시의 양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서귀포시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분위기 있는 식당을 찾으신다면,
세이모키친 정말 정말 강추 드립니다!!
총평
전체적인 분위기 : ⭐️⭐️⭐️⭐️⭐️ (5)
- 음식의 비주얼, 맛, 매장의 분위기 등 전반적으로 만족도 좋음.
-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유쾌하시고 친절하심.
구운 닭다리살과 트러플 크림뇨끼 : ⭐️⭐️⭐️⭐️⭐️(5)
- 뇨끼 자체의 식감이 쫀득하면서 맛이 진해 그 자체로도 맛있었음.
- 크림 + 트러플의 조화가 좋았음.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끝까지 향과 맛이 좋음.
- 닭다리살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맛의 밸런스를 잡아줌.
- 처음에는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생각보다 많음.
- 가격은 살~짝 비싼 듯
- (여자친구의 평가) : 트러플과 크림 맛이 진함, 뇨끼 반죽 자체가 정말 잘 됨, 뇨끼와의 조화가 좋음.
세이모 시그니처 오일파스타 : ⭐️⭐️⭐️⭐️⭐️ (5)
- 비주얼이 굉장히 좋음 검정, 빨강, 초록, 노랑 등 다양한 색이 매력포인트.
-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음. (단, 매운맛도 별로 맵지 않음. 신라면보다 안 맵다!)
- 구워진 문어가 굉장히 맛있고 파스타랑 잘 어울림.
- 오일 파스타이지만 느끼하지 않고 담백, 건강한 맛이었음
- (여자친구의 평가) : 야채의 불향 굿, 각 재료의 전체적인 궁합이 좋았음.
그럼 다음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맛집 >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제주 서쪽 협재 인생 덮밥 맛집 추천: 듬삭한 (1) | 2024.08.03 |
---|---|
[제주] 제주시 정호영 셰프의 우동 맛집 : 우동카덴 (feat. 정호영 셰프 실물영접) (23) | 2024.07.16 |
[포항] 포항 양덕 맛집 추천 이색 국밥 청곰탕 : 온정가 (4) | 2024.07.14 |
[대구] 동성로 떡볶이 맛집 추천 /대구 3대 떡볶이 : 중앙떡볶이 (14) | 2024.03.12 |
[제주] 제주공항 근처 도민 찐찐추천 고기국수 인생 맛집 : 국수만찬 (2) | 2024.02.07 |